구매한 지 1년 정도 지난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 제품이
스크롤을 할때 마다 튕기는 증상
즉, 아래로 3칸 내리면 그 중 1칸은 위로 올라가거나
반대로 위로 몇 칸 올리면 반대로 1칸 내려가는 증상이 발생 했다.
사실 마우스는 2개로 쓰면서 바실리스크는 FPS 게임할때 빼고 잘 사용 하지 않았는데
스크롤 사이 먼지 청소를 해도 증상은 같았다.
레이저의 유통사는 웨이코스다.
마우스의 경우 2년 워런티가 적용 되며
고장 증상 발생시 1:1 새 제품 교환 해준다는 말을 들었는데 과연 그런지 궁금했다.
📍 | 교환 신청 방법
일단, 고객센터 전화 결과
제품이랑 동봉된 박스 + 고장 증상 메모지(주소,성함,고장증상) 을 적어서
웨이코스 AS 센터로 보내주면 AS가 시작 된다.
택배의 경우
내가 먼저 선불 지불하여 보내고
받을때는 무료 배송으로 받는 반반 부담 방식이다.
✅ | 제품 수령
새 제품 수령
결론 : 레이저, 웨이코스 갓...
반응형
'하드웨어 | Hardware > 제품 수리 | Repai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SI 노트북 배터리 자가 교체기 #gs65 (5) | 2023.03.11 |
---|---|
기계식 키보드 스태빌 윤활 방법 #스압 #핫스왑 #CK900 #게이트론 #카일 #광축 (0) | 2023.02.21 |